와일드카드, 모바일게임 업계 비즈니스 네트워킹 파티 5월 3일 개최
와일드카드(대표 김윤상)는 오는 5월 3일 19시부터 22시까지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PATIO9)에서 모바일게임 업계 비즈니스 네트워킹 파티인 ‘게임 넥스트 파티’(GAME-NEXT : BD @ The Korean Game Industry)를 개최 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게임의 투자와 퍼블리싱 및 사업 개발이 주요 테마로 모바일게임과 플랫폼에 관심 있는 업계의 의사 결정권자들을 만날 수 있는 파티 스타일의 네트워킹 특화 행사다.
또한 100여 곳 이상의 소규모 개발사의 대표 및 임원이 참여할 예정이며, 개발사뿐만 아니라 퍼블리셔와 투자자, 미들웨어와 플랫폼을 비롯해 게임 산업의 다양한 인사가 참석한다.
이번 행사의 입장 티켓 가격은 99,000원이며, 스타트업 컨퍼런스인 be LAUNCH 2013의 입장 티켓 보유자는 50% 수준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소규모 개발사를 지원하는 의미에서 임직원 수 10인 미만의 기업의 대표 및 임원에게는 무료 참석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사 홈페이지(http://onoffmix.com/event/14591)와 와일드카드 블로그(http://Wildcard-c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