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넘치는 리듬액션 '핑거스탭', 티스토어 출시

유엔젤(대표 최충열)은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 액션 게임 '핑거스탭'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핑거스탭은 지난 1월 앱스토어에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당시 음악 게임장르에서 다운로드 1위까지 차지했던 정통 리듬액션게임이다. 핑거스탭은 다른 리듬액션게임이 사용하는 상하노트방식과 차별된 좌우노트방식을 사용하여 휴대용 게임기와 같은 그립감을 느끼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요소를 가지고 있다.

티스토어 버전은 기존의 장점인 좌우노트터치 방식을 유지하며, 앱스토어 서비스 당시 게이머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노트터치판정을 대폭 완하하고 터치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미션곡시스템을 통해 게임의 즐길거리를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유엔젤 관계자는 "앱스토어에 이어 안드로이드 마켓의 게이머들과도 만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 핑거스탭의 앱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확인하고 티스토어 버전에서는 일부를 수용하여 개선했다. 앞으로의 서비스에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검토,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핑거스탭은 티스토어, 구글플레이스토어, 올레마켓, iOS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다운로드와 자세한 정보는 티스토어 핑거스탭(http://m.tstore.co.kr/userpoc/mp.jsp?pid=00003568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핑거스탭 스크린샷
핑거스탭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