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 온라인, 구자철과 게임하고 신아영과 이벤트 즐기고
NHN(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위닝일레븐 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우선 5월 2일부터 6월 13일까지 '120% 리워드, 스탬프 모으셨나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3가지 게임모드 중 선택하여 경기를 플레이할 때 마다 1개씩 제공되는 스탬프로 즉석에서 ‘다트’를 돌리면 게임머니 ‘GP’, ‘체력업드링크’, ‘스파이크’ 등 인기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10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으면, 스탬프 개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MS아크터치 마우스, 레티스 키보드 및 구자철 선수의 친필 사인 유니폼 등의 경품이 주어지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스탬프를 모아 구자철 선수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에도 응모할 수 있다. NHN은 5월 16일부터 6월 13일까지 ‘KOO와 함께 위닝온라인 한판!’ 이벤트를 진행해 6월 한국을 방문하는 구자철 선수 팬사인회에 초청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하게 되는 이용자들은 즉석 추첨을 통해 구자철 선수와 위닝일레븐 온라인을 즐길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구자철 선수와의 특별한 만남에 대한 정보 및 일정은 향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유럽 축구 전문 아나운서 신아영도 ‘축구 무기력증’ 영상을 발표하며 이벤트에 동참한다. ‘축구 무기력증’ 영상은 인기를 모았던 구자철 선수의 ‘축구 금단현상’에 이은 홍보영상 2탄으로 구자철 선수도 깜짝 등장하여 ‘와이!(Why)’를 외치는 신아영 아나운서와 맞연기를 펼친다. 5월 30일까지 신아영 아나운서의 ‘축구 무기력증’ 동영상을 감상한 후 블로그 및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NHN은 이번 시리즈 이벤트와 함께 위닝일레븐 온라인 신규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이용자대상으로 아이템 패키지 쿠폰 증정 및 아이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닝일레븐 온라인 홈페이지(http://weo.game.sports.news.naver.com/event/gatherStamp.nhn)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