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게임' 아폴로케이션, 더 큰 꿈 위한 2차 모금 실시
에스피재밍은 자사에서 기획하고 아폴로케이션이 개발 및 총괄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아폴로케이션'의 2차 목표액 달성을 위한 모금을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아폴로케이션'은 다양한 아이템을 사용하며 로켓을 누가 더 멀리 날리는지를 경쟁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친구를 초대해 랭킹을 겨루거나 아이템을 선물하는 커뮤니티 요소도 준비돼 있어 협력 또는 경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개발자와 게이머 모두가 만족하는 '착한 게임'을 표방하는 작품으로, '그린 티켓' 이라는 아이템 판매를 통해 매달 새롭게 바뀌는 다양한 혜택을 게이머들에게 제공하고 추가 업데이트의 재원을 확보하게 된다.
'아폴로케이션'은 앞서 유캔펀딩을 통해 진행됐던 1차 모금을 통해 목표액의 164%에 달하는 245만3천원을 모금하며 게이머들과 업계의 관심을 모은바 있으며, 이에 에스피재밍과 아폴로케이션은 보다 많은 게이머과 꿈을 이야기 할 수 있도록 2차 모금을 진행해 더 큰 목표를 위해 나아가기로 했다.
에스피재밍의 안현웅 대표는 "많은 관심과 사랑 속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돼 1차 모금을 통해 분에 넘치는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1차 모금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한 2차 이벤트를 진행하게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원을 원하는 게이머는 '아폴로케이션' 크라우드 펀딩 페이지(http://www.incujector.com/project/view.php?num=350)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피재밍 페이스북 페이지(http://facebook.com/SPJaming)과 아폴로케이션 페이스북 페이지(http://Apolloca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