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월드오브탱크 리그 방송 기념 이벤트 실시한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의 e스포츠 리그 '월드오브탱크 코리안 리그'(이하 'WTKL')의 정규 방송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및 대회가 진행되는 곰TV 강남스튜디오 방송 현장에서 진행되며, 'WTKL' 본선경기가 펼쳐지는 오는 5월 4일부터 6월 22일까지 8주간 진행된다.
워게이밍은 이벤트 기간 중 방송 현장을 방문하는 방문객 전원에게 1,000골드 쿠폰과 프리미엄 계정 3일 쿠폰을 제공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Type59' 전차와 8티어 프리미엄 전차를 선물한다.
더불어 5월 4일 개막전에서는 '벤큐 모니터(1명)'와 '지스킬 게이밍 메모리(4명)', '레이저 데스에더 마우스'와 '골리앗투스 마우스 패드' 및 '티셔츠', 엔트리 스포츠 미스트가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현장 추첨에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방송이 진행되는 오후 7시까지 곰TV 강남스튜디오를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8주간 매주 현장에 참석해 8회 출석체크를 완료한 방문객에게는 2,000골드 쿠폰과 프리미엄 계정 7일 쿠폰이 주어지며, 이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는 'Type59' 전차가 추가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22일 경기 종료 후, 현장 추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WTKL' 방송 현장에서 '월탱걸'과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각각 3,000골드가 지급되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WTKL'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매주 재미있는 리플레이 영상을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한 10명에게 3,000골드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많은 관람객들이 'WTKL' 오픈 시즌의 본선 정규 방송 현장을 방문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했다"며, "그 동안 많은 게이머들에게 관심을 받아 온 명품 전차 'Type59'를 비롯해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www.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