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10년 역사 담긴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을 출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에는 인기 웹툰 작가 ‘싸비(닉네임, 본명 양정미)’가 그린 10주년 기념 카툰과 메이플스토리 개발자 인터뷰 등 다양한 볼거리가 포함되어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캐릭터 ‘윈드브레이커’와 ‘캐릭터 밸런싱 시즌1’ 업데이트를 포함한 각종 최신 업데이트 정보와 보스 몬스터들의 상세한 공략법도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특별판 출시를 기념해 도서 초판을 구매하는 독자에게 ‘마그네틱 스케줄러’를 증정하며, 도서를 구입하는 모든 독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단풍 여우꼬리’를 지급한다. ‘단풍 여우꼬리’는 가이드북 구매유저에 한해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특히 이번 아이템의 경우 지난 4월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 우승작품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10주년 공식 가이드북 특별판’은 오는 5월 중순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사진
메이플스토리 가이드북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