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PC방에서 즐기면 다양한 혜택 받는다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키에이지의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는 금일 실시된 정기점검 이후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신속의 기운’을 받을 수 있다. ‘신속의 기운’은 사냥 및 노동력 소모 시 10% 추가 경험치 획득과 스킬 사용에 필요한 활력을 1초당5씩 추가 회복, 생산 스킬 시전 시간을 10% 단축할 수 있는 효과다.

한편, 엑스엘게임즈는 게이머가 이용권을 결제하지 않아도 아키에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홈커밍 이벤트도 5월31일까지 실시한다. 게이머는 홈커밍 이벤트를 통해 퀘스트 및 사냥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으나 노동력이 충전되지 않고 짐과 도면 등을 설치할 수는 없다.

엑스엘게임즈의 김보성 사업실장은 “PC방에서 아키에이지를 즐기는 게이머들께 충분한 메리트를 제공하고자 상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PC방 프로모션을 통해 게이머에겐 즐거움을, PC방 사업주와는 상생의 비즈니스를 함께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pc방 상시 이벤트
아키에이지 pc방 상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