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신규 레어 장비 3종 추가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레어장비 3종을 금일(8일) 추가했다.
이번 신규 레어장비는 각성 후 빠르게 적을 공격하는 '전투공병 헬멧', 지형을 파괴해 적을 떨어트릴 수 있는 '파괴자의 갑옷', 대상을 낚아채어 공격하는 'T70 메가 낚시대'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67번째 용병 '아서 펜드레건'의 공격 속도 및 대미지 증가, 반격 능력 향상,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공격 범위 확장 등의 내용을 담은 업데이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위메이트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30분 이상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및 페소 증가, '달빛 시공 낚시대', '용병 EXP 부스터' 등이 지급되는 '특별한 보급상자'가 오는 15일까지 제공된다.
또한, 오는 5월 11일 오전 12시부터 오후 2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88번째 용병 '구미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서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오는 5월 22일까지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선보인 게이머에게 치장 패키지와 신규 머리색 등의 아이템이 선물되고, 1등으로 선발된 게이머에게 '패션왕 메달'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