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베이스볼 온라인, 다음 통해 채널링 서비스 시작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의 포털 다음을 통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포털 다음의 사용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인증 절차만 거치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5월 26일까지 채널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구단을 생성하거나 3레벨, 5레벨, 1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게임머니(MP), 작전카드 패키지 아이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대표 구단 레벨에 따라 원하는 선수를 최대 10명까지 영입할 수 있으며, 10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 지원금이 증정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중 1등으로 당첨된 게이머 8명에게는 100만 다음캐시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채널링 홈페이지(http://game.daum.net/cn/mvpb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베이스볼 온라인
베이스볼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