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만 해도 선물이 펑펑! 스틸파이터, '최고다'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엘타임게임즈(대표 백성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스틸파이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금일(8일)부터 '최고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정 시간에 맞춰 '스틸파이터'를 플레이 할 경우 경험치, 회복약, 버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스틸파이터'를 플레이 하면 접속 1시간마다 최상급 HP회복약과 최상급 MP회복약이 각각 20개씩 보상으로 지급된다. 더불어 게이머 전원에게 일주일 단위로 새로운 버프를 적용하고, 경험치, 아이템 및 골드 획득률이 2배 이상 높아지는 '최고다, 이 버프'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의 신정섭 팀장은 "'최고다' 이벤트는 플레이만으로도 '스틸파이터'에서 준비한 모든 아이템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고, 빠른 레벨 상승의 즐거움도 함께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틸파이터 홈페이지(http://sf.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틸파이터 포스터
스틸파이터 포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