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이젠 안녕! 거울전쟁, 게이머 맞춤형 업데이트 실시한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슈팅 온라인게임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남은 피로도를 이월할 수 있는 '피로도 이월' 시스템, 칼리 수정을 획득하여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점 NPC' 추가, 해방 부대 사냥터 리뉴얼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사냥터 결산 화면을 스킵 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사냥터 입장 UI, 시스템 UI를 추가 및 수정하고, 게이머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길드시스템이 도입된다.
엘엔케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주 목요일 GM과 함께 1대1 혹은 3대3 PvP 대결을 즐길 수 있는 'GM과 함께하는 PVP', 사냥터를 5회 완료할 경우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사냥터를 정복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주말 특정 시간 사냥을 진행한 게이머에게 경험치 150%의 혜택이 주어지는 '버닝 이벤트를 해야, 주말의 완성!!!'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엘엔케이 마케팅팀의 김용식 팀장은 "피로도 이월은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해 업데이트 한 부분으로 이제 피로도를 아깝게 낭비할 필요가 없으며 해방부대 사냥터 리뉴얼, PvP 시스템 도입으로 게이머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라며, 고객 편의성을 고려한 UI 수정으로 예전보다 훨씬 편하고 여유롭게 거울전쟁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거울전쟁 홈페이지(www.mirrorw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