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고양이 돌보기' 시스템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고양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는 '고양이 돌보기'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고양이 돌보기'는 이용자가 게임을 하는 고양이 캐릭터를 직접 돌봐주는 시스템으로 '쓰다듬기' '먹이주기' '재워주기' '운동하기' '목욕하기'의 행위에 따라 고양이의 '애정도' '포만감' '청결도'가 변화하며, 정성을 들여 잘 키운 고양이는 애정도가 높아지고 애정도를 채우면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만지는 부위에 따라 귀를 움직이거나 앞발을 흔드는 고양이의 앙증맞은 애교는 이용자에게 고양이를 키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편의성과 참신함을 높이기 위해 '다함께 퐁퐁퐁'의 게임 내 버튼과 안내구성을 재배치 하는 등 기존의 화면구성과 디자인도 새롭게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함께 진행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퐁퐁퐁'은 서로 다른 매력의 16종 미니게임들로 게이머 분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라며, "이제부터 게이머 분들은 미니게임과 더불어 자신의 고양이를 키우는 재미까지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퐁퐁퐁'의 '전국민 미니게임 대회'를 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함께 퐁퐁퐁 고양이 돌보기 시스템
업데이트
다함께 퐁퐁퐁 고양이 돌보기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