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센트미디어, 서브컬쳐 클럽이벤트 '애니믹스 나이트' 6월8일 개최

이노센트미디어(대표 윤성민)은 애니메이션 마니아와 리듬게임 플레이어들이 디제잉을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행사인 '애니맥스 나이트'를 오는 6월8일 신촌 라운지 클럽 이스케이프에서 개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이번 공연에는 '디제이맥스' '이지투디제이'등의 리듬게임과 엔트리브소프트의 '팡야'시즌 6의 주제가 'MUTE'의 편곡을 맡은 'TAK'과 인기 서브컬쳐 아티스트 그룹인 S.I.D-Sound의 'HiTaZ', 일렉트로닉 유닛 'Cradle Edge', 아마추어 음악팀 'Team Progressive'의 'RMHN', 아마추어 음악 아티스트인 'mondaystudio' 등이 참여해 애니메이션은 물론 리듬게임 등 다양한 서브컬쳐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티켓 입장 고객들에게 행사 공식 야광봉을 무료로 증정하며, 참여 아티스트의 음반들과 호스트들의 프로젝트 음반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애니믹스 나이트' 홈페이지(http://animix.innocent-musi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믹스나이트
애니믹스나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