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벌레 두 마리 ‘라바’ 캐릭터들 라테일에 등장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테일에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애니메이션 ‘라바’의 캐릭터를 게임 내 펫으로 추가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라바’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슬랩스틱 코미디로 구현한 3D 애니메이션으로 기상천외한 스토리와 옐로우와 레드의 아옹다옹하는 모습이 웃음과 재미를 주는 애니메이션이다.

액토즈소프트는 ‘라바’의 인기캐릭터인 옐로우와 레드를 금일부터 오는 6월 12일 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라바’ 펫을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옐로우 봉제인형, 레드 봉제인형 등 관련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6월 21일 홈페이지에 공지할 계획이다.

한편 금일부터 6월 19일까지는 라테일 모자 아이템 공모전이 진행된다. 게이머들은 라테일 홈페이지 패션 채널 코디하기 게시판을 통해 모자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당선된 이용자들은 애완동물 분양권, 망아지 모자, 앵무새 망토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테일에 라바 캐릭터 등장
라테일에 라바 캐릭터 등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