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도 쉽게 즐기는 비트온라인, 정식서비스 돌입

녹스엔터테인먼트(정지철 대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비트온라인: 명가재건(이하 비트온라인)이 본격적인 정식서비스로 전환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비트온라인은 여성 개발자가 주축이 돼 여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요소와 콘텐츠로 무장한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모바일 SNG와 비슷한 농장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장비나 포션을 만들고, 귀여운 고양이 펫 캐릭터 등은 공개서비스 이후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혈맹을 중심을 펼치는 ‘혈맹전쟁’, ‘영지쟁탈전’, ‘이벤트 던전’ 등 롤플레잉 게임 본연의 재미도 갖췄다.

한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24일까지 홈페이지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인사말을 남기는 여성 게이머들 중에서 ‘Best Beauty’ 1인을 선정해 비트온라인 홍보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와 약 300만 원 상당의 의류 등을 제공한다.

또한, 던전 S클래스를 달성하거나 일정 이상 진화한 고양이 펫을 등록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거쳐 노트북, 자전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오는 5월 31일까지 포털 사이트에 리뷰를 작성한 게이머에게도 갤럭시 탭 등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우선 공개서비스 기간 동안 참여해주신 많은 게이머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이용자의 다양한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안정적인 운영 및 변함없는 서비스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므로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비트온라인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트온라인 정식 서비스 돌입
비트온라인 정식 서비스 돌입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