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온라인, 상반기 업데이트 최종버전 선보인다

녹스미디어(대표 정지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포스온라인에 2013 상반기 최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초의 원거리 직업이자 다양한 함정을 설치하고 활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직업 '궁'이 추가된다.

더불어 캐릭터 최대 레벨이 100까지 확장되며, 상위 레벨에 도달한 게이머들을 위한 신규 지역 '곤륜선산', '청계현', '양곡현', '함양궁' 과 신규 던전 '경양강', '기녕궁'이 새롭게 업데이트 된다.

이외에도 캐릭터의 스킬을 다양한 속성으로 강화할 수 있는 '현수 시스템'이 추가돼 나만의 스킬을 만들고 독특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녹스미디어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5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궁' 클래스를 위한 기간제 성장형 무기를 지급하며, '스크린샷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스온라인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온라인 궁 업데이트
포스온라인 궁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