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신규 미니게임 '커팅퐁' 업데이트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씨드나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퐁퐁퐁'에 신규 미니게임 '커팅퐁'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커팅퐁'은 위로 날아 오르는 방울들을 손가락으로 그어 터뜨리는 방식의 미니게임으로, 중간중간에 나오는 방해물을 피하면서 한 번의 긋기로 많은 방울들을 터뜨리면 높은 콤보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화면에 나타나는 방울들은 일직선 외에 긋는 방향이 대각선이나 U자 모형 등처럼 다양하게 나오기 때문에 방해물을 피해 많은 방울을 정확하게 공략해야하며, 미니방울에 섞여 출현하는 거대방울은 여러 번 선을 그어야만 터지는 특성이 있다.
또한, 마지막 보너스 찬스에서 연달아 나오는 방울들을 터뜨리는 것도 '커팅퐁'에서 경험할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이다.
넷마블의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퐁퐁퐁'의 경쟁력은 다양한 재미의 미니게임들을 빠른 속도로 업데이트 하며 게이머 분들의 기대를 충실하게 반영하고 있다는 것"이라며 "한정된 시간 내에 많은 방울들을 터뜨려야 하는 '커팅퐁'만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