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의 변신은 무죄! 던전앤파이터, '뉴 밸런스'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 게임 밸런스를 재조정하는 내용을 담은 '뉴 밸런스' 업데이트를 금일(23일) 실시했다.

총 3회에 거쳐 진행되는 이번 '뉴 밸런스' 업데이트는 지난 16일부터 22일까지 실시한 '사전 게이머 테스트'를 통해 접수된 약 1만 5천여 개의 게이머 의견들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본 능력을 비롯한 스킬 공격력의 성능 향상을 통해 게임 내 전 캐릭터의 상향 평준화가 이루어지며, 고급 기술을 반복 사용하는데 필요한 '쿨타임'이 줄어들게 된다.

더불어 게임 진행 시 얻을 수 있는 '골드'와 협동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경험치를 높이고, '아이템 인벤토리'를 늘리는 등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오는 6월 20일 진행될 2차 업데이트에서는 '전문 직업'의 개편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0일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뉴 밸런스' 전광판에 불을 밝히는 게이머에게 '반짝이는 레미의 손길', '패왕의 계약', '칼레이도 박스'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신규 이벤트 던전 '차원의 공간'을 통해 '보조장비', '마법석', '부적', '유니크 무기' 등 아이템 경품이 지급될 계획이다.

네오플의 강대현 실장은 "뉴 밸런스 업데이트를 통해 올 여름 게이머들이 원하는 더욱 새로워진 '던전앤파이터'를 선보이겠다"며 "이후 전해지는 게이머들의 의견 역시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적극 반영할 예정이니 게이머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