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게임, 신규 미니게임 '찰싹찰싹 문어왕' 추가

핫독스튜디오(대표 김민우)는 카카오톡을 통해 서비스되는 자사의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 게임'에 신규 미니 게임 '찰싹찰싹 문어왕'을 추가했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모두의 게임에 10번째로 추가된 미니 게임인 찰싹찰싹 문어왕은 공격하는 문어발의 타이밍에 맞춰 손으로 직접 터치하여 막는 게임이다.

문어는 총 8개의 문어발 공격 영역, 문어를 공격할 수 있는 보너스별 영역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정신 없이 쏟아지는 문어의 공격을 막고, 틈틈히 반격할 때의 쾌감과 손맛을 느낄 수 있다.

핫독스튜디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싹찰싹 문어왕 게임을 플레이 하여 1,000,000점 이상 획득하고 스크린샷을 촬영 후 응모하면 유료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있는 루비를 지급한다.

핫독스튜디오 김민우 대표는 "모두의게임의 뒤를 이을 차기작 개발이 막바지에 이르렀다"며, 모두의게임과 함께 차기작에도 많은 관심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otdogstudio?fref=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게임 신규 모드 찰싹찰싹 문어왕
모두의 게임 신규 모드 찰싹찰싹 문어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