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아나, 리듬게임 최강자 가리는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대회' 개최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코나미 아케이드 리듬게임기의 국내 최강자를 가리는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24일)밝혔다.
이번 대회는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코나미 아케이드 리듬게임인 BEMANI시리즈 유비트 소서(jubeat saucer), 리플렉비트 콜레트(REFLEC BEAT colette), 사운드 볼텍스 부스(SOUND VOLTEX BOOTH)등 3종목으로 진행되며, 오는 7월 예정되어 있는 파이널 스테이지에서는 비트매니아 IIDX 20 트리코로(beatmania IIDX 20 tricoro)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22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참가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참가 접수 후 기간 동안 1회라도 플레이를 하면 자동으로 2nd 스테이지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2nd 스테이지는 29일부터 7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2nd 스테이지의 점수를 합산하여 상위 100명만이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다.
1st,2nd 스테이지에 참가하게 될 경우 한정판 e-AMUSEMENT 관련 상품 등이 추첨을 통하여 지급될 예정이며, 파이널 스테이지 진출 시 참가자 전원을 비롯한 우승자에게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유니아나 관계자는 "국내 리듬게이머를 위한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또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비트매니아 트리코로(beatmania IIDX 20 tricoro)를 빠른 시일 내에 선보여 7월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함께 대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참가 접수 및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비마니 마스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mk.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