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오면 레벨업! 삼국지천, '돌아온 영웅 맞이'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삼국지천에 돌아온 영웅을 맞이하라! 컴백홈' 이벤트를 금일(24일) 실시한다.

금일부터 오는 6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1일 이후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복귀한 게이머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자신이 소속했던 길드의 '길드원' 또는 상대편 측 게이머 등 게이머와의 사연을 게시판에 작성한 게이머 중 매주 3명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아이템이 지급되는 '영웅의 추억'이 진행된다. 더불어 신규 게이머나 복귀 게이머에게 55레벨 캐릭터와 장비 세트 아이템이 전달되는 '영웅의 지원 보급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에 가장 높은 레벨을 달성한 게이머에게 '서방백호' 무기 아이템 등 각 직업별 최고 아이템이 증정되는 '영웅의 포상'과 '인스턴스 던전', '전장', '사냥', '퀘스트' 등에서 신규 게이머에게 도움을 준 게이머에게 '옵션 변경회수 증가서'를 증정하는 '통솔의 장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각 길드마다 신규 또는 복귀 게이머가 일정 수준 이상 활동할 경우 이를 합산해 '고대 상급 주령구 25개', '고대 강화석 50개', '상급 결정석 100개' 등의 길드 지원 아이템이 주어지는 '특명! 영웅호걸을 잡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천 홈페이지(http://thre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천 이벤트
삼국지천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