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온라인,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티르온라인에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르온라인'의 정식 서비스가 실시되는 오는 5월 30일 별도의 절차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캐릭터 명 직업, 국가, 정신 등을 미리 선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지난 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되며,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는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오는 5월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된 게이머 전원에게 감사 패키지를 지급하며, 자유게시판을 통해 재미난 글을 작성하거나 '티르온라인'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의 박성춘 PM은 "티르온라인의 테스트에 참여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전하고자, 사전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그 동안 정식 서비스를 손꼽아 기다려 주신 게이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기대 이상의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는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티르온라인'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