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팬더, 푸푸, 빙고, 요옹, 미샬 등 신규 펫 등장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모바일게임 '날아라팬더'의 신규 펫 4종과 신규 스테이지를 금일(28일) 공개했다.
'날아라팬더'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장애물을 피하고 블록을 격파하며 날아가는 슈팅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버프형 펫인 '빙고', 혼합형 '푸푸', 특수형 '요옹'과 '미샬' 등 총 4종의 펫이 추가 됐다.
각각의 펫들은 자신들만의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중 기존의 펫들과 동일한 능력에 추가적으로 특수 능력 지닌 '요옹'은 일정시간이 지나면 보호막을 생성해 캐릭터를 보호하고 '미샬'은 기존에 공격이 불가능했던 뾰족 블록을 공격해 격파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모든 블록이 골드 블록인 노란색 블록으로 나오는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됐다. 이 스테이지는 게임 시작 시 특정 확률로 등장해 평소보다 2~3배 높은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보너스 스테이지다.
이외에도 무적 비행 400M 아이템인 '무적비행2'가 새롭게 선보여졌으며, 각종 인터페이스 부분도 개선이 이뤄졌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날아라팬더’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8)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