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도 달린다! '러닝독 for Kakao' 출시
바오밥넷(대표 정용안)은 자사의 신작 러닝 액션 모바일게임 '러닝독 for Kakao'(이하 '러닝독')을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러닝독'은 간단한 터치와 스마트폰의 기울이기를 이용해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를 조작하고 도둑을 많이 잡아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으로, 기본으로 주어지는 비글 외에도 다른 특징과 기술을 보유한 불독, 치와와, 닥수훈트 등 매력적인 강아지 캐릭터가 등장한다.
특히 이 게임은 기존의 러닝 게임에 도둑을 잡는 액션요소가 가미됐으며, 카툰렌더링 방식의 그래픽과 빠른 속도감도 '러닝독'의 강점 중 하나다.
이와 함께 러닝독'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6월 10일까지 2주간 '러닝독'을 설치한 모든 게이머에게 '러닝독 카카오톡 테마'가 무료로 지급되며, 친구를 초대하거나 매일 3,6,9번째 게임을 즐길 때 마다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오밥넷 정용안 대표는 "'러닝독'은 친숙한 강아지 캐릭터와 함께 좀 더 생생한 러닝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된 게임"이라며 "'러닝독'이 또 하나의 대표 카카오톡 러닝 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