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헌터, 신규 기체부터 보스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비행 슈팅 게임 '에어헌터'에 신규 보스 및 S급 기체, 보조기체를 추가하고 워프 시스템 등을 도입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에어헌터'는 3D 기반의 그래픽과 공격 방식에 맞춰 선택하는 기체 콜렉션, 편대비행으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에어헌터 신규 기체
업데이트
에어헌터 신규 기체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리와 본체를 고속 회전해 공격을 펼치는 신규 보스인 '플레임로드'가 추가 됐으며 신규 S급 기체인 '갓엔젤'과 '스펙터' 등 2종과 보조 기체인 '버스터즈'도 함께 선보여졌다.

각각의 기체는 자신들만의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갓엔젤'은 폭탄 무적 시간이 6초 증가하고, '스펙터'는 격추 이후에도 고스트 모드가 7초간 유지된다. 또한, '버스터즈'는 투척형 폭탄을 발사해 원형 범위에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밖에 스타 2개를 소모해 최고 기록을 낸 스테이지 바로 전 스테이지에서부터 이어할 수 있는 워프 시스템도 추가됐다.

위메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친구 초대 및 출석 보상 등을 상향 조절하고 보조기체 강화와 개조 비용을 50% 할인 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에어헌터'의 이용자 편의성 개선을 가장 우선 순위에 두었다"며, "앞으로도 '격납고 선호기체 설정'등의 기능처럼 다양한 편의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헌터'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freeboard.asp?GmCode=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행 슈팅 게임 에어헌터의 메인 사진
비행 슈팅 게임 에어헌터의 메인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