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와 RPG의 만남 이클립스워, 29일 사전공개 서비스 시작
게임스쿨티지씨(대표 김현오)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이클립스워'의 사전공개 서비스를 5월 29일부터 6월 3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클립스워'는 판타지 세계 속에서 적대적인 두 종족간의 대립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는 물론 PK한 상태 캐릭터로도 변신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AOS게임 스타일의 전장과 특정 시간대에만 수행할 수 있는 퀘스트 등이 마련됐으며 낮과 밤으로 변하는 변신체와 몬스터의 능력치도 게임의 재미요소다.
이번 사전공개 서비스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친구와 함께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20, 30, 40레벨을 당설 했을 때의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아이패드미니, 갤럭시S4, 맥북에어 등을 지급하며 '닭치고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사전공개서비스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한 30명의 게이머에게 BBQ치킨을 선물한다.
게임스쿨티지씨 김현우 사업이사는 "드디어 게이머들에게 '이클립스워'를 공개하게 됐다"며, "'이클립스워'가 주는 AOS전장과 무한변신의 재미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엔돌핀소프트 김현오 대표도 "사전공개서비스 기간 중 게이머들이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이클립스워'만의 독특한 재미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