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리미티드', 최고 난이도 사냥터 및 아이템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썬 리미티드'에 신규 사냥터 및 최상급 아이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5월 30일 실시되며, 최고 난이도의 신규 사냥터 '고대인의 안식처'와 최종미션 '정령들의 쉼터', 최상급 아이템 '엘리트 3차 아이템'이 추가된다.
먼저, 신규 사냥터 '고대인의 안식처'는 약 40종 이상의 신규 퀘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최고난이도의 필드이며, 해당 지역에서 수행할 수 있는 '정령들의 쉼터' 미션의 경우 155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새롭게 등장한 '엘리트 3차 아이템'은 '피해 대미지량 감소' 등의 옵션들이 설정 된 최상급 아이템으로, '핏빛의 정령석' 등 게임 아이템과 클래스 별 재료를 조합해 제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최초의 점령전장 '자피르 격전지'에 '연속 킬', '어시스트 카운트' 등의 추가 점수 항목을 적용해 기존보다 빠르게 승패를 가릴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 27일까지 신규 및 복귀 게이머에게 '엘리트 1차 아이템 교환권' 등이 증정되고, 일정 시간 이상 접속한 게이머에게 '텐트(4인용)' 등 여름 캠핑용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웹젠의 노동환 국내사업실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상위레벨 게이머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가 다수 적용됐다"라며, "올 해 역시 분기별 대형 업데이트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대규모의 파티를 구성해 즐길 수 있는 신규 레이드 시스템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썬 리미티드' 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