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이 뽑은 전반기 MVP는? '프야매', MVP 설문조사 결과 공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시뮬레이션 온라인게임 '프로야구매니저'(이하 '프야매')에서 진행된 '2013 프로야구 시즌 전반기 MVP'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금일(29일) 공개했다.

이번 결과는 지난 5월 13일부터 26일까지 게임 홈페이지 내 '프야매 POLL'에서 진행된 설문조사를 통해 집계됐으며, 총 7,418명의 게이머가 참가해 자신이 생각하는 전반기 MVP를 선정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선수는 넥센 히어로즈의 거포 박병호 선수로 총 41%의 지지를 받아 1위에 올랐다. 더불어 KIA 타이거즈의 좌완 에이스 양현종 선수가 34%의 지지율로 2위를, 삼성 라이온스의 배영섭 선수가 19%의 지지를 얻어 3위를 기록했으며, SK 와이번스의 세든 선수가 뒤를 이었다.

'프야매'의 김동석 사업팀장은 "남은 전반기 경기에서 이들 선수가 좋은 성적을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보는 것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라며, "앞으로 야구 보는 재미를 더할 다양한 설문조사를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야매'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 이벤트
프로야구 매니저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