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악령을 쫓아보자! '트릭스터', 악령 버스터즈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트릭스터'에서 여름을 맞아 '령 퀘스트'를 개편하고 '악령 버스터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변경된 '령 퀘스트'에서 게이머는 하루에 한번 제한 시간 5분 내 '령 몬스터'를 물리치면 특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지역별로 수행 할 수 있는 '매일 매일 퀘스트'에 여름편이 추가되며, 9번째 캐릭터 '폴라'의 스킬 밸런스가 조정된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악령 버스터즈 이벤트'를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각 마을에 나타나는 악령 몬스터를 사냥할 경우 '영혼 상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유령 모양으로 제작된 '헤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의 장목환 사업팀장은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어 게이머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유령'을 퇴치하는 퀘스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게임 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