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RF온라인' 오리지널 서버 재오픈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 / 이하 다음)은 CCR(대표 윤석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RF온라인'의 오리지널 서버를 지난 23일에 오픈 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RF온라인'은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으로 기계문명과 주술적인 종교문화 등이 함께 어울린 세계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오리지널 서버는 본 서버와 동시에 운영되며 2012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전의 모습으로 과거의 'RF온라인'을 즐기던 게이머들에게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와 함께 다음은 오리지널 서버 오픈을 기념해 '순금 절대 반지를 차지하라' 이벤트를 실시하고 오리지널 서버에서 종족별 1위를 차지하는 게이머 12명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실제 순금을 제작해 증정한다.

또한, 과거 오리지널 버전의 캐릭터 이미지나 스크린샷 등을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에게 씨앗 아이템을 증정하고 오리지널 서버 오픈 소식을 블로그나 카페 등에 알리는 회원 중 추첨을 통한 한 명에게 '탭북'을 선물한다.

다음 게임서비스본부 허진영 본부장은 "'RF온라인'의 과거 버전을 그리워하는 회원들의 요청이 꾸준히 있어, 기존 서버와 함께 오리지널 서버를 준비해 드디어 열게 됐다"며 "RF온라인'을 오랜 시간 아끼고 사랑해주는 게이머들에게 실망스럽지 않도록 더 좋은 서비스를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F온라인' 홈페이지(http://rfonline.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온라인 오리지널 서버 재오픈
이벤트
RF온라인 오리지널 서버 재오픈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