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길드전 시스템' 공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엔투플레이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 2탄으로 길드끼리 겨룰 수 있는 '길드전 시스템'을 금일(30일) 공개했다.
새로이 적용된 길드전은 길드 채널에 접속한 후 다른 길드 게이머들과 게임 대결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는 길드전 채널에서 팀전 또는 개인전의 승리를 통해 얻은 길드포인트로 상위 길드마크를 획득할 수 있고 길드원 랭킹 시스템을 통해서는 길드내 순위를 확인할 수도 있다.
엔투플레이 김태진 개발실장은 "이번 길드전은 '모두의마블' 게이머 분들께 경쟁과 전략적인 팀플레이의 새로운 묘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길드전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길드 정모비 지원 이벤트'를 6월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두의마블'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길드원들과 함께한 정모 후기 사진을 올리는 길드 중 총 5팀을 선발해 길드지원금 30만 원을 증정한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모두의마블'의 동시접속자가 1.5배로 상승하는 등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며 "'길드전' '우주맵' 등으로 더욱 재밌어진 '모두의마블'을 많이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의마블' 홈페이지(http://modoo.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