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한 아홉 명의 그녀들이 몰려온다! 나인뮤지스, 슬러거 홍보모델로 발탁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게임 '슬러거'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를 선정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측은 평소 이들이 보여준 섹시한 건강미가 박진감 넘치는 야구의 맛을 제공하는 슬러거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슬러거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나인뮤지스는 앞으로 각종 프로모션과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새로운 홍보모델 나인뮤지스가 참여한 '슬러거, 이기적인 서포터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을 즐긴 후 최종 퍼즐을 완성한 게이머에게 6월 넥센 히어로즈의 홈경기 관람 티켓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로 제공되는 이벤트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이강석 사업팀장은 "그 동안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나인뮤지스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슬러거를 통해 보여줄 나인뮤지스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