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기사단이 전국 PC방에 간다! 리니지, PC방 이벤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매주 주말 오프라인 PC방 이벤트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6일 간 전국 24개 PC방에 리니지 운영자 '메티스'와 관계자들이 직접 찾아갈 예정이며,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보스 몬스터 소환 이벤트'를 통해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제한된 시간 안에 3마리 보스 레이드에 도전할 수 있으며, 레이드 공략에 성공할 경우 '보너스 보스 소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PC방 현장에서 공개되는 특별 이벤트, 운영자 '메티스'와 특별 인터뷰 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 참여할 경우 깜짝 선물이 증정된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라이브사업실의 이성구 실장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PC방으로 게이머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여 게이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자 현장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리니지의 게이머들이 붉은 기사단의 특별한 방문에 참여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lineage.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