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PC방 혜택 강화 한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PC방 게이머 혜택을 강화하고 'PC방, 지성이면 감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에 적용되는 혜택을 통해 '열혈강호 온라인'의 PC방 경험치가 20%에서 30%로 상승되며, '기연'이 기존 1.5배에서 2배로 게임 머니가 1.2배에서 1.5배로 각각 상향 된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오는 7월 2일까지 'PC방, 지성이면 감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엠게임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후 '열혈이벤트'를 클릭해 출석 체크를 한 게이머는 출석일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S4, '열혈강호' 프리미엄 아이템이 지급된다.

더불어 'PC방 증표 모아서 선물 받자'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해 갤럭시 S4 등 푸짐한 상품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PC방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을 플레이 하는 모습을 찍어 스크린 게시판에 등록한 게이머에게 '열혈강호' 캐릭터 상품이 증정된다.

엠게임 게임사업본부의 조중철 팀장은 "PC방에서 열혈강호 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신규 혜택 추가와 함께 기존 혜택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라며 "이와 더불어 준비한 약 한 달간의 풍성한 PC방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선물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온라인 홈페이지(http://yulgang.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열혈강호 온라인
열혈강호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