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게이밍, PC방 게이머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월드오브탱크를 PC방에서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전차장들의 PC방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금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PC방에 설치 되어 있는 월드오브탱크 홍보물(등신대, 포스터)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워게이밍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워게이밍은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 전원에게 500골드를 지급하고, 이벤트 1,2주차에서 1등을 차지한 게이머에게 탭북 H160(1명)을, 2등에게 소니 알파 NEX-3N(2명)을, 3등에게 후지필름 미니 50S 피아노 블랙(5명)을 각각 경품으로 지급한다.
더불어 3, 4주차에서 1등을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맥북에어(1명)가, 2등에게 LG전자 포켓포토 포토 PD221(2명)을, 3등에게 로지텍 K750 키보드(3명)가 각각 증정되며, 마우스패드, 텀블러, 티셔츠 등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2달여에 걸친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이후 PC방 게이머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향후 국내 PC방 업계에도 활력이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오브탱크 홈페이지(intro.worldoftank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