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디메어:레퀴엠 리턴즈' 정식 서비스 돌입
더파이브인터렉티브(대표 이태환)는 위버인터렉티브(대표 이준한)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웹게임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의 정식서비스를 금일(5일)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원작인 '레퀴엠 온라인'의 개성잇는 분위기와 액션을 그대로 계승한 턴제 방식의 전투가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앞서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 등을 통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해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정식 서비스와 함께 유료 게임 캐시가 오픈 돼 게이머들은 더 편리한 게임 진행과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접속만 해도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실시된다. 또한, 오는 7월 6일까지 누가장 빨리 레벨을 올리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LG탭북', '플레이스테이션3', Xbox360'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김병수 부장은 "공개서비스에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데 감사 드리며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에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러디메어: 레퀴엠 리턴즈' 홈페이지(http://rqm.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