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타 2' 티저 페이지 오픈

넥슨(대표 서민)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 / 이하 밸브)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비 중인 AOS 온라인 게임 '도타 2'(Dota 2)의 공식 티저 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금일(5일) 밝혔다.

'도타 2'는 자신의 영웅을 조종해 상대진영의 본진을 점령하는 AOS방식의 게임으로 해외에서는 시범 서비스 중임에도 동시 접속자수 30만 명을 돌파하고 관련 리그 대회도 성황리에 진행되는 등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티저 페이지에는 '도타 2'를 상징하는 메인 로고와 큰 글씨체로 '13'이라는 숫자만 노출 돼 게이머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페이지 하단에는 국내 유명 성우진의 목소리로 재 탄생한 한국어 트레일러 영상을 볼 수 있는 QR(Quick Response)코드도 자리했다.

'도타 2'의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김인준 실장은 "'도타 2'를 기다리는 국내 게이머들에게 티저 사이트 오픈이 반가운 소식이 되길 바란다"며, "빠른 시일 내에 국내 서비스에 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도타2 티저페이지
도타2 티저페이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