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초고수와 함께하는 페타시티 VIP 테스트 시작

엠버트는 자사가 개발한 차세대 FPS 온라인게임 페타시티의 VIP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금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다음커뮤니케이션, 천리안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VIP 테스트는 오픈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최종점검을 위한 것으로, 신규 콘텐츠 및 기존 테스트를 통해 받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개선작업이 이뤄졌다.

먼저 신규 팀데스매치 맵 아이스 큐브와 어썰트용 UTS-9K, 스나이퍼용 KAX-10, 레이더용 Cooger 등 신규 총기 및 크로스헤어 2종이 추가됐으며, 인베이젼 모드 및 캐릭터별 스킬 조정도 이뤄졌다.

VIP 테스트 일정은 금일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2시까지, 공휴일은 오전 12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제한없이 참여할 수 있다.

VIP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페타시티 개발에 직접 참여한 서든어택 고수 e.s.u 소속의 ‘방민혁’선수를 비롯해 스나이퍼 고수 ‘강건’선수, 라이플 고수 ‘정재묵’선수가 실제 게임플레이에 함께 참여하며, 아프리카TV에서 BJ로이조 등 유명 BJ들이 이들의 플레이를 중계할 예정이다.

또한, 인텔 QR코드 캠페인과 함께하는 'FPS의 신, 그들을 노려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VIP 테스트 기간 동안 방민혁, 강건, 정재묵 선수와 함께 플레이한 인증샷을 찍어 홈페이지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캐시를 지급한다.

VIP 테스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페타시티 홈페이지(http://www.petacity.co.kr) 및 다음(http://petacity.game.daum.net), 천리안(http://petacity.game.chol.com)의 포털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타시티 VIP
테스트
페타시티 VIP 테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