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히어로, 6월 17일부터 OBT 돌입

이야소프트(대표 강은성)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포르투나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히어로의 공개테스트를 오는 6월 17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야소프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부터 닉네임 선점 이벤트를 시작으로 12월 오후 3시부터 13일까지 사전공개테스트를 진행항 후 6월 17일부터 공개테스트에 돌입한다.

던전히어로는 핵&슬래시 타입의 게임으로 빠른 사냥과 성장, 방대한 아이템 수집, 마우스 클릭 한 번만으로 퀘스트(임무)를 찾아주는 퀘스트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편의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유도 높은 캐릭터 육성과 오픈 필드, 일반 전장, 길드 단위로 참여하는 100대 100의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공성전 등 MMORP의 풍부한 시스템까지 폭 넓은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야소프트의 강은성 대표는 “게이머분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완성도를 더 끌어올리기 위해 이야소프트의 모든 개발 역량이 집중된 만큼 자신 있게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던전히어로’는 다양한 게임 개발 저력과 노하우가 결합되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작품이다”며 “이용자분들께 만족할 만한 게임성과 서비스로 찾아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던전히어로
던전히어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