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복, 'Xbox One' 공식 지원 발표

3D 게임 개발 기술 공급업체 하복은 자사의 미들웨어 툴킷들이 마이크로소프트의 올인원 게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Xbox One'에서 공식으로 지원된다고 금일(7일) 밝혔다.

'Xbox One'에 지원되는 하복의 제품은 하복 피직스, 하복 디스트럭션, 하복 클로스, 하복 AI, 하복 스크립트 등 등이며, 하복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구 하복 애니메이션,하복 비헤이비어)또한 'Xbox One'을 지원하는 툴에 포함될 예정이다.

또한 금일부터 'Xbox One'의 모든 라이선스 개발자와 퍼블리셔들에게 하복의 미들웨어 제품군이 제공 될 예정이다.

하복의 데이비드 코글란 대표는 "'Xbox One'은 전에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사실감 넘치는 비주얼과 게임플레이의 혁신을 가져올 획기적인 플랫폼으로 하복은 'Xbox One' 개발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생산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최고 성능의 차세대 하드웨어와 범용성이 뛰어난 하복 툴셋의 결합으로 게이머들은 새로운 차원의 게임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게임 타이틀을 머지않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복 홈페이지(http://www.havo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복 로고
하복 로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