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타시티, VIP 테스트 성황리 마무리

엠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FPS 온라인게임 '페타시티'의 최종 테스트인 VIP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금일(7일) 밝혔다.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된 '페타시티'의 VIP 테스트에서는 지난 비공개 테스트 때의 게이머 제안사항들이 대폭 반영돼 테스터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으며, 신규 콘텐츠도 다수 선보여졌다.

특히 개발에 직접 참여한 e.s.u 클랜소속의 방민혁, 강건, 정재묵 등 세 명의 선수들이 게임 플레이에 함께 참여해 테스터들에게 많은 재미를 선사 했으며, 아프리카TV의 많은 BJ들도 테스트에 참가해 플레이를 중계하기도 했다.

엠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VIP 테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테스터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차주 진행되는 공개 서비스에서는 이번 테스트에서의 문제점을 완벽 보완해 서비스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페타시티' 홈페이지(http://www.petacity.co.kr) 및 다음 게임(http://petacity.game.daum.net), 천리안 게임(http://petacity.game.chol.com)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타시티
페타시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