멈출 줄 모르는 '러닝독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돌파

바오밥넷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러닝액션 게임 '러닝독 for Kakao'(이하 '러닝독')가 출시 10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러닝독'은 간단한 터치와 스마트폰의 기울이기를 이용해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를 조작하고 도둑을 많이 잡아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으로 현재 구글 플레이 인기 무료게임 부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바오밥넷 측은 러닝게임으로서의 빠른 속도감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강아지 캐릭터를 '러닝독'의 주요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한편, 바오밥넷은 오는 6월 11일부터 24일까지 2주간 듀오백 코리아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닝독'을 즐기는 전체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러닝독' 20만점을 달성한 게이머 중 20명에게 추첨으로 듀오백 의자가 제공된다.

바오밥넷 정용안 대표는 "모바일 스타트업 기업으로서 첫 개발작인 '러닝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 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러닝독 100만 다운로드
돌파
러닝독 100만 다운로드 돌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