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주얼 게임 '모두의 마블', 카카오 상륙

CJ E&M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게임 '모두의 마블'의 모바일 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모두의마블 for Kakao는 PC 온라인게임과 동일하게 전세계의 도시를 사고파는 친숙한 규칙에 캐릭터 능력, 독점 요소 등 새로움을 담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게임이다.

모바일 버전에는 카카오 친구와의 대전, 랭킹시스템 등 소셜 경쟁요소를 도입한 것을 비롯해 고유 능력치 보유한 12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카드, 최대 20단계까지 강화가능한 캐릭터 카드와 3종의 클래스 등급, 구매한 주사위 영구 사용, 게임 시작 시 4종의 아이템 활용으로 전략적 운영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담았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인기 온라인게임 마구마구를 모바일로 선보인 마구마구2013이 현재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에 이번 모두의마블 모바일 버전에도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며 "기본 게임성에 넷마블만의 운영능력을 더해 모두의마블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도 캐주얼 게임의 한 획을 그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모두의마블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7월 8일까지 한 달간 일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다운로드를 받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에어(13인치 1명), 갤럭시 S4 (5명), 아이패드 미니(10명) 등을 증정하며,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이아 20개를 한정 지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 마블 for Kakao 스크린샷
모두의 마블 for Kakao 스크린샷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