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최초의 실시간 공성을 즐겨라! '공성대전' 사전 등록 이벤트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FM 스튜디오(대표 양승용)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공성대전'의 사전 등록 모집을 오는 6월 2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공성대전'은 스마트폰 최초의 '공성전' 시스템을 도입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100개의 성을 놓고 게이머 간의 치밀한 전략과 행동을 통해 공성전을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성대전'의 사전 등록 이벤트는 '사전 국가원 모집'이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며, 엑토즈소프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 할 경우 자동 응모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는 정착 지원, 문화생활 장려, 국력 강화, 이주 장려 등의 이벤트를 통해 7만 골드, 정착 지원 병력, 문화상품권, 블루드래곤, 2만원 상당의 크리스탈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보상은 게임 출시 후 일주일 이내 계정 우편함으로 전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엑토즈소프트 홈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sw/sw_eventf.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성대전
공성대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