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스블레이드,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 이벤트 실시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퀸스블레이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사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퀸스블레이드'는 오는 7월 3일 실시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상향, 중립 지역 확장, 던전 개방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한다.
우선, 최고 레벨이 기존의 44레벨에서 49레벨로 상향돼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으며, 최고 레벨 상향에 따른 신규 아이템 및 스킬도 새롭게 추가된다.
아울러, 고레벨 전용의 신규 던전 '나락의 우주선'과 대규모 전장 '턴파이크'의 새로운 버전이 업데이트돼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중립 사냥터 '네메시스' 지역의 확장이 이루어진다. '네메시스'는 상대 진영과 공유하는 중립 지역으로 적군과의 전투가 수시로 벌어지는 곳이며, 특별 퀘스트와 몬스터 사냥을 통해 높은 경험치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전략적 요충지이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오는 7월3일까지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와 그 이유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유니크 맥서마이즈' '프리미엄 메달' 등의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퀸스블레이드는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 분들이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콘텐츠들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퀸스블레이드' 홈페이지(http://queens.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