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와 현아가 한자리에! 넥슨, 서든어택 단독 서비스 기념 축전 영상 공개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단독 서비스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든어택의 단독 서비스에 대한 연예인들의 축전 영상을 금일(28일)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서든어택 캐릭터로 등장했던 수지, 박보영, 시크릿, 포미닛, 에이핑크, 박성호 등 다양한 연예인들의 넥슨 단독 서비스 축하 메시지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오는 7월 11일 서든어택 단독 서비스 돌입을 앞두고 '전사 직전의 캐릭터를 구출하라!'라는 테마로 대규모 이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신규 가입한 게이머 및 넷마블 캐릭터 이전 게이머에게는 '박보영 캐릭터', '흑사 주무기 (AK47/TRG21/CM901) 1종' 기간제 아이템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시즌을 겨냥해 준비 중인 대규모 업데이트의 테마 역시 오는 7월 11일에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서든어택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