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러닝 액션게임 '퍼피라이더 for Kakao' 출시
넥슨(대표 서민)은 아크베어즈(대표 황민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러닝 액션게임 '퍼피라이더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금일(2일) 밝혔다.
'퍼피라이더 for Kakao'는 캐릭터가 강아지를 타고 위, 아래 레인을 달리며 장애물을 피하거나 공격을 가하면서 점수를 획득해 나가는 방식의 러닝 액션 게임이다.
게임 내 등장하는 '무지개 열쇠'를 모두 획득하면 마녀를 공격할 수 있는 '무지개 스테이지'로 이동하여 점수를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늑대 쫓기' '장애물 부수기' 등 숨겨진 스테이지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고유 능력을 다양하게 보유한 캐릭터와 강아지, 그리고 요정과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넥슨은 '퍼피라이더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20만 점 이상을 달성하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바이크 '이탈젯 폭스'와 가죽 장갑, 고글 등을 선물하고, 3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는 게이머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7월 15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출시 마켓에 우수 리뷰 및 별점을 남기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각각 넥슨캐시 5만원과 3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7월 8일까지 진행한다.
'퍼피라이더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http://smar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