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명작 레이싱게임 그란투리스모6 체험판 무료로 배포한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의 게임기 PS3 전용 타이틀 그란투리스모6(이하 GT6)의 체험판 'GT 아카데미 2013'을 금일(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무료 배포한다.

닛산 모터스와 그란 투리스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GT 아카데미 2013'은 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개최되는 프로 드라이버 육성 프로그램 'GT 아카데미'의 결승전 무대인 실버스톤 서킷이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GT 아카데미의 2008년 첫 챔피언이자 현재 프로 드라이버로 활약하고 있는 루카스 오도네즈 선수가 인스트럭터로 등장해 게이머들에게 드라이빙의 기초를 익힐 수 있는 기본적인 조작 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SECK는 'GT 아카데미 2013'의 온라인예선을 오는 1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고, 예선기간 중 게임을 플레이 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GT 아카데미 2013'의 온라인예선에 참가한 아시아 지역의 게이머들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게이머를 선별하여 연말 결승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T 홈페이지(www.gran-turismo.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란투리스모6
그란투리스모6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