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100번째 용병 '악령도둑'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100번째 용병 '악령도둑'을 공개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악령도둑'은 지난 4월 진행된 5번째 캐릭터 공모전 당선작으로, 총 4386건의 응모작 중 1위를 차지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며, 게이머가 직접 용병의 이름부터 콘셉트, 디자인, 기본능력, 스킬 등을 구상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지역 '악령성'도 함께 공개됐다. 신규 지역 '악령성'은 붉은 용암과 악마들의 석상, 필드 주변을 감싸는 가시, 깜깜한 어둠 속에 숨어있는 절벽에 유의하며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100번째 용병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마련하고, '악령도둑'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악령도둑'이 지급되며, 접속시간에 따라 초급 장비부터 기본, 레어, 영구, 레어 영구 장비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선물된다. 또한, 오는 13일 자정부터 14일 자정까지 48시간 동안 경험치 및 페소 획득확률이 200% 높아지는 '주말 풀 버닝타임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