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의 힘! '다함께차차차' 다시 쾌속 질주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 '다함께차차차'가 '시즌2: 쌈바의 추격' 공개 이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다함께차차차'는 한동안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에서 10위권 밖에 머물렀으나 지난 7월 5일 시즌2 업데이트 이후 7월 11일 현재 최고매출 부분 6위로 올라서며 10위권 내로 재진입에 성공했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는 주행모드 중 게임 내 라이벌 차량 등장, 신규 스테이지인 '해안도로' 추가, 3개의 시점 지원, S클래스 신규차량 2종, 장애물 모드 난이도 하향 조정 등이 이뤄졌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차차차'의 순위 상승에 힘입어 '모두의마블', '마구마구2013', '다함께차차차', '다함께삼국지', '다함께퐁퐁퐁' 등 총 5개 게임을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10위권에 올려놓는 성과를 달성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출시한지 반 년이 넘은 '다함께차차차'는 전국민 랭킹 제도 도입, 이용자 눈 높이에 맞춘 업데이트, 실시간 고객 서비스 등 넷마블 만의 차별화된 운영역량이 돋보이는 성과"라며 "이러한 역량을 바탕으로 '다함께차차차'가 인기 장수 모바일게임의 성공적인 모델로 확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